본문 바로가기
음악창고/K-POP

[오늘 보관할 곡] 범진 - 인사 (듣기, 가사, 라이브)

by 배찌량 2024. 2. 7.

안녕하세요.

오늘 음악창고에 보관할 곡은 범진의 인사 입니다.

이 곡은 만남과 이별, 두 가지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

나의 어제와 나의 오늘을 위로해주는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.

 

가사

 

돌아서는 너를 보며
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고
슬퍼하기엔 짧았던
나의 해는 저물어 갔네


지나치는 모진 기억이
바람 따라 흩어질 때면
아무 일도 없듯이 보내주려 해
아픈 맘이 남지 않도록


안녕 멀어지는 나의 하루야
빛나지 못한 나의 별들아
차마 아껴왔던 말 이제서야
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


떠나가는 너를 보며
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고
슬퍼하기엔 짧았던
나의 해는 저물어 갔네


돌이킬 순 없는 추억이
바람 따라 흩어질 때면
아무 일도 없듯이 보내주려 해
아픈 맘이 남지 않도록


안녕 멀어지는 나의 하루야
빛나지 못한 나의 별들아
차마 아껴왔던 말 이제서야
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


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

 

라이브 영상